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 출시 시간:2024-03-23 16:44:48
  • 핵심어:

  • 페이지 뷰:490
  • 빠른 설명:

    킬 케 니,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킬 케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

기사 내용

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킬 케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봉치가 비교적 높고 주파수가 비교적 낮은 공진봉을 사용하여 시효를 진행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공진 주파수는 시험 진동으로 확정해야 하며, 기계는 격진 전동기의 회전 속도를 에서 천천히 상승시키고,킬 케 니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작물의 진폭이 전동기의 회전 속도에 따른 변화 관계 곡선을 확정하여 공작물의 공진점을 확정한다.스캔 곡선에서 알 수 있듯이 r/min에서 큰 가속도를 얻기 때문에 r/min을 시효 주파수로 확정한다.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리 브 니 타승강 플랫폼 업체.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문제는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주 부딪치는 문제이다.

용접 절단 설비의 케이스, 전기 상자의 케이스 등은 보호 연결 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전동유압플랫폼이 상승할 때 마더보드가 일정한 높이로 상승하고 립판도 천천히 열어진후 하강하여 객차의 뒤쪽에 걸치면 이와 동시에 위치제한기는 화물차만 잡아당겨 지게차의 화물적재가 의외로 추락하는것을 방지한다.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검사 요구모든 고객은 엘리베이터의 가격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공장은 어떻게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합니까?일반적인 상황에서 공장은 고객이 제공한 엘리베이터의 현장 예약구의 실제 사이즈, 엘리베이터의 높이와 적재 품질에 따라 고객을 위해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한다.고객이 엘리베이터를 선택할 때 각 엘리베이터 생산 업체 간의 가격 차이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재질이 다르기 때문이다. 재질 브랜드가 다르고 생산 공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엘리베이터의 가격이 다르다.고객이 구매할 때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의 성가비를 많이 고려할 수 있으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양질 의 브랜드.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리터 높이는 미터에서 미터까지 다양하며 개인의 요구에 따라 특수 규격의 플랫폼을 주문할 수 있다.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킬 케 니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킬 케 니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진폭 등이 비교적 높을 경우,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킬케니기타 제품 정보
  • 루스.이동 유압 등차교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루스.이동 유압 등차교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 마 르 하 임 도 르무한궤도 접이식 승강 플랫폼고품질 개발을 위한 새로운 모멘텀 제공에 집중

    마 르 하 임 도 르무한궤도 접이식 승강 플랫폼고품질 개발을 위한 새로운 모멘텀 제공에 집중

  • 피자16미터 승강기일상적인 실패와 해결책을 간략하게 설명

    피자16미터 승강기일상적인 실패와 해결책을 간략하게 설명

  • 하북6층 소형 엘리베이터산업 융합의 표현

    하북6층 소형 엘리베이터산업 융합의 표현

  • 스 투 가 트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의 우수한 성능은 무엇입니까

    스 투 가 트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의 우수한 성능은 무엇입니까

  • 아르 바 덴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의 주요 요인

    아르 바 덴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의 주요 요인

  • 흑룡강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흑룡강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 흑룡강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제조업체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흑룡강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제조업체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신속한:알림: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정보는 당사의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킬 케 니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할 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