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 출시 시간:2024-04-17 17:02:50
  • 핵심어:

  • 페이지 뷰:484
  • 빠른 설명:

    킬 케 니,킬 케 니이동식 등차교 유압,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

기사 내용
킬 케 니이동식 등차교 유압,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킬 케 니nery) 설비, 유압, 전기 및 외관 등 장치(zhuāng zhì)따라서 유압체계의 결함을 분석할 때 모든 유압체계의 전동원리, 구조특색과 소자 및 자료(Means)장비(Equipment)상황을 먼저 알아야 한다. 유압체계는 밀봉(seal)대압체계, 관로중유(oil)액의 활동상황,유압 부품 (Hydraulic element) 내부의 부품 (machine part) 동작과 밀봉이 손상되었는지 모두 쉽게 관찰할 수 없습니다. 먼저 몇 가지를 거쳐 시스템 결함 의문을 하나씩 분석합니다. 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의 기계 (machinery) 결함 이 포함은 유압 (hydraulic) 시스템 계획 (설계 대공정 계획 또는 유압 장치의 부적합, 밀봉 부적합 한 틈, Hydraulic 등의 의문을 포함합니다.이러한 의문으로 인한 유압 체계의 결함은 일반적으로 유압 오일 (oil) 과 관계가 없다.

유압 등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계가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 자 크 쇼사람이 예기치 않게 다리를 다리 내부에 올려 하강 (descend) 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

차례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킬 케 니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유압등차교와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주요 역할은 화물 운송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교량이다.지게차의 조작을 편리하게 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비의 한쪽 끝은 화물칸의 높이와 같고 다른 한쪽 칸의 뒤쪽 가장자리와 같으며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으며 부동한 류형의 차량과 적재과정에서의 칸의 변화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조작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말한다.설치된 등차교의 마더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 수준.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로드와 제거 작업이 없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이런 종류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고 상대적으로 빠른 탑승 보조 설비를 사용한다.그 설계는 건축 구조 설계 때 이미 표준화되었다.침대 옆의 등차교 플랫폼 측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작업플랫폼에서 구덩이를 발굴하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시공 중에는 적재와 하역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작업대 측 승차교는 트럭 객차에 적재하고 하역하는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완 방안이다.침대 옆 승차교도 현장 조건에 따라 설계됐다.이와 유사하게,킬 케 니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둘째 유압 등차교는 사용하기 전에 감속기 (Retarder) 오일 (oil) (Lubricating oil) 이 있는지, 비정상적인 소음이 있는지, 껍질 체온이 너무 빨리 올라가는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기름이 새는 것을 발견하면 생각해 보고, 기름을 주입해야 한다. 비정상적인 소리와 온도가 너무 빨리 올라가는 현상이 발견되면 즉시 수리한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설치 공사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둘째,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다시 한번,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오리지널 작품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동식액등차교는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전용보조설비이다.이동식 액등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설비다.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승차교와 차량이 자리를 옮길 때에도 항상 긴밀하게 밀착된다.이동바퀴는 속이 꽉 찬 타이어를 채용하여 공기를 넣지 않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브레이크패드와 배합하여 작업안전을 보장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킬 케 니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오일 실린더: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킬케니기타 제품 정보
  • 폴란드승강 플랫폼 액체 압력 고정식올바른 구매 방법

    폴란드승강 플랫폼 액체 압력 고정식올바른 구매 방법

  • 풍진직정식 유압 승강대합리적인 비용

    풍진직정식 유압 승강대합리적인 비용

  • 풍진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구현된 표준

    풍진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구현된 표준

  • 풍진유압 자동 승강대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풍진유압 자동 승강대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 개휴등차교 제조직접 재료

    개휴등차교 제조직접 재료

  • 콜 로 라 도 샘고정식 등차교 유압직진성의 영향 요인

    콜 로 라 도 샘고정식 등차교 유압직진성의 영향 요인

  • 하이동식 하역 플랫폼현물가격이 상승하고 현물가격이 하락할 때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하이동식 하역 플랫폼현물가격이 상승하고 현물가격이 하락할 때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 레버쿠젠공사장용 승강기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면이 있다

    레버쿠젠공사장용 승강기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면이 있다

  • 신속한:알림: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정보는 당사의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킬 케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